애플 TV+ 국내 정발 11월 4일 | 실시간 TV 시청도 가능해진다
- 카테고리 없음
- 2021. 10. 31.
애플티비가 국내 정식 발매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하면 11월 4일 받아볼 수 있는데, 애플TV 플러스는 애플TV와 다르게 OTT 서비스 탑재했습니다. OTT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와 같이 영상을 제공해주는 플랫폼을 말합니다. 그런데 애플TV+는 실시간 TV까지 볼 수 있게 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애플티비 플러스
애플티비 플러스에서 등장하는 작품들에 대한 기대감도 있습니다.
애플티비에 관한 간단한 소개와 애플티비 플러스로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은 아래 애플 공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애플티비 플러스 가격와 디즈니 플러스 가격비교
애플TV플러스는 월 6500원에 이용 기기 수와 관계없이 가족 6명까지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에 비해 넷플릭스는 최저 월 9500원, 디즈니플러스 월 9900원 등 애플TV 플러스와 비교해볼 때 비싼 편입니다. 물론 볼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의 차이가 있겠지만 가격적인 매력은 있는 상황입니다.
토종 OTT인 웨이브와 티빙 역시 각각 월 1만900원짜리 요금제가 가장 저렴한 상황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OTT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고객들은 더 좋은 콘텐츠를 많이 볼 수 있겠네요.
BTV와 연계한 프로모션
이번에 SK브로드밴드의 BTV와 함께 애플티비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KT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이번기회에 SK브로드밴드로 옮길까 고민중입니다. 애플티비플러스 4K로 앞으로 나올 애플원 요금제로 가족 요금제를 쓸까 고민되네요.
기존 브로드밴드 이용자는 애플티비 셋탑박스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하니 기존 고객은 11월 4일 이후 고객센터 연락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 진지하게 고민하게 만드는 이벤트네요. 이번에 갈아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