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서류가방 추천 | 브랜드별 브리프케이스 살펴보기
- 타로이야기
- 2023. 4. 24.
명품 브랜드별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사회에 처음 입사한 직장인부터 나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직장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브리프케이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무조건 비싼 것이 좋다기보다는 나이와 취향에 맞는 가방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가방은 브랜드도 중요하겠지만 얼마나 소중한 가치를 담을 것이냐, 가방에 어느 정도 의미를 두느냐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왜 명품 가방인가?
가방은 한번 구매하면 직장 생활 내내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내구성이나 디자인, 그리고 나의 취향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비싸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10년 이상 쓸 것이면 가능한 내가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을 사는 것이 이득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오래 사용할수록 빛이 난다
-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다
그럼 이러한 조건에는 명품이 좋지 않을까요?
- 오래 사용해도 언제나 수리가 가능하다
- 나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라 나의 이미지나 스타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명품의 가치 | 오랜 기간 사용할 때 가치가 높아지는 제품
대체적으로 비싸고 인지도가 있는 제품, 주로 보증서가 동봉되어서 나오고, 망하지 않을 회사의 제품이라면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보다도 나의 취향을 반영하고 있느냐가 중요한 요소가 되겠지요.
대학생들은 돈을 모아서 나를 위해 몽블랑 지갑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비록 가격 20~30만 원으로 학생 수준에서 고가이겠지만 한번 사서 10년 이상을 사용할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몽블랑을 쓰다가 직장에 들어가서 진급을 하면 보테가베테타 지갑으로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자 앞으로의 직장생활과 비즈니스에도 좋은 기운을 맞이하기 위한 것이라면 충분히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아버지가 사용한 몽블랑 만년필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사용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전율이 생깁니다. 세대를 이어서 아버지가 사용하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명품이라면 그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충분히 살 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롤렉스 시계가 그렇고, 만년필이 그렇고, 좋은 가방도 그렇습니다. 수리를 하는 데에도 비싼 비용이 든다고 하더라도 충분히 수리해서 쓸 정도의 제품이라면 무엇이든지 좋은 것 같습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처 | 백화점 등 12곳 판매점 총정리
명품 브리프 케이스 추천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브리프 케이스르 명품 브랜드로 몇가지 소개합니다.
프라다 브리프 케이스
프라다 브리프케이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유명한 가방입니다. 프라다 브리프케이스는 가죽, 캔버스,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며, 비즈니스나 여행에 적합한 수납공간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다 브리프케이스는 프라다의 로고와 고유의 색상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페레가모 브리프케이스
페레가모 브리프케이스는 고급스러운 가죽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페레가모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인 페레가모 브리프케이스는 비즈니스나 여행에 적합한 스타일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용은 여행가방에 연결할 수 있는 부분까지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페레가모 브리프케이스는 다양한 색상과 모델로 제공되어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몽블랑 브리프케이스
마이스터트퀵이라는 명칭으로 만년필, 지갑, 그리고 브리프케이스까지 일관성 있는 네이밍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몽블랑은 만년필이 최고이고, 시계나 지갑, 그리고 브리프 케이스도 상당히 매력적이라 생각됩니다. 만년필을 제외하고는 아직까지는 젊은 층에게 더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버버리 브리프케이스 더 알아보기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버버리브리프케이스는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서 독특한 취향을 드러냅니다. 마치 보테가베네타 지갑과 같은 독특한 짜임과 같이 버버리 특유의 체크무늬는 가방에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하지만, 너무 튀는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고 트렌디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나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상제품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외부에 위치해 있는데, 이는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신상임을 드러내는 한 방편으로 활용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리프케이스
보테가베네타 브리프케이스는 고급스러운 가죽과 정교한 짜임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리프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장룩에 잘 어울리는 서류가방입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리프케이스는 작은 종류가 많지만 넉넉한 수납공간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는 브리프케이스도 있습니다. 가죽의 느낌만으로 이렇게 확실한 취향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합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리프케이스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거의 끝판왕스러운 제품이라고나 할까요? 이처럼 취향을 짜임으로 드러내는 제품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보테가베네타 지갑을 산 이유 | 10년 이상 쓸 제품은 플래그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