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환전수수료 비교 현시점 저렴한 곳 Top3 | 달러투자, 엔화투자

    증권사 환전수수료 비교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2024년 최신 환전수수료 가장 저렴한 곳 Top3곳을 알아보겠습니다. 환전수수료에서 최대 95% 할인 하는 경우도 있는데 각 증권사별로 이벤트 기간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실제 투자할 시점에서 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증권사가 한 두개도 아니고 전부 들어가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3곳~5곳 정도만 비교해보고 정하면 됩니다. 대표적인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거래 증권사의 수수료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주거래 증권사의 경우 그동안의 기여도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NH나무증권

    NH나무증권의 환전수수료는 달러 기준 1%입니다.

    환전수수료 우대를 받을 경우 이벤트 해당 여부에 따라 100% 할인도 가능합니다. 

    100% 할인을 받으면 사실상 환전 수수료 무료에 해당합니다. 

     

    신규 고객 혹은 그동안 실적이 많아서 vip 등급이 있는 경우 등급별 수수료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가 있고 잔고가 있는 경우라면 환전 메뉴에서 환전 버튼을 누르면 할인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좌가 없다면 고객센터에 연락(02-768-7676)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NH나무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규고객이라면 수수료 할인도 받고 환전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키움증권

    키움증권의 경우 달러투자, 엔화투자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합니다. 

    환율수수료 우대가 높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환전을 위한 증권사를 고를 때 빠지지 않고 비교해봐야 할 곳입니다 

     

     

    특히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분들은 거의 100% 가까운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의 경우 내가 이벤트 대상인지 아닌지를 홈페이지나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역시 신규고객이라면 무조건 개설해서 혜택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KB증권

    KB증권은 최대 80%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고객등급이 높은 경우에만 콜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곳과 다른 점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거래 증권사라면 별도로 할인율을 6개월간 해주기도 합니다. 의외로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기간은 6개월이고 할인율은 80%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6개월이 지나면 다시 전화해서 할인율 적용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거의 유일하게 맥에서도 주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맥 사용자들에게는 매우 유용하겠네요 

     


     

    결론적으로 증권사 수수료를 할인 받지 않으면 오히려 손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처음 시작하는 경우 위의 증권사 홈페이지를 확인해서 현시점에서 가장 수수료 우대율을 적용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증권사별로 정한 일정기준(당사 기여도, 거래규모, 예탁자산 등)을 충족하시는 고객에 대해 심사를 통해 협의수수료가 적용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시고, 만약 주 거래 증권사라면 콜센터를 통해서 추가 할인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시면 의외로 쉽게 할인을 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IRP와 연금저축 해야 한다고 봅니다. 연말정산 세금 혜택 100만원 이상

    청년도약계좌 5년간 최대 5천만원 목돈 마련 가능, 자격요건, 신청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