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친구추천으로 5 PCI 받는 방법 | 리워드코드 H8UXJQY

    아직 페이코인 가입하지 않았다면 이번에 무료로 최소 5개의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리워드코드 H8UXJQY 를 입력하면 기본적으로 2개의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페이코인으로 추천 한 사람 당 2개에서 3개의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고, 가입한 사람에게도 2개의 페이코인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 최소 5개의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해봅시다.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만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PCI 혜택을 주니 가족, 친구와 함께 무료 페이코인을 받아보세요. 리워드코드: H8UXJQY https://payprotocol.page.link/qEQ8

     

    페이코인이 뭐길래?

    페이코인은 다날에서 만든 블록체인 암호화폐입니다. 실제 편의점 같은 곳에서 결제가 되고, 15% 할인도 되어 상당히 이용자에게 혜택을 많이 주는 코인입니다. 

     

    편의점 할인 15%만 해도 이득인데, 이렇게 많은 할인을?

     

    그런데 편의점 할인 15% 할인 뿐만아니라 도미노피자, GS the fresh, 매드포갈릭, 피자 알볼로, 버거킹, KFC, BBQ, 멕시카나치킨, 홀리스 커피, 이디야, 달콤커피, 교보문고, 골프존파크 등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정말 다양한 할인인데,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은지 궁금할 것 같네요. 

    저는 편의점이나 골프존파크 같은데서 결제를 하는데요, 바코드만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되니 신용카드 사용하는 것처럼 너무 편하더라고요. 

     

     

    페이코인의 다양한 이벤트

    요즘 게임을 하면 코인을 주는 P2E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서 페이코인을 줍니다. 매일 아침에 출근하면서 한 번씩 룰렛 돌리는 맛도 아주 좋아요.

     

     

     

    운 좋으면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 당첨
    한 달 개근하면 한 달간 모은 페이코인의 두배 입금

     

     

    만약 한달동안 개근하면 그동안 모은 페이코인의 두배의 페이코인을 줍니다. 빠지지 않고 하기 위해 매일 일정한 시간이 되면 페이코인 앱이 실행되게 하면서 매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서 게임을 통해 페이코인을 줍니다. 앱 안에서 구동되는 간단한 게임들인데 이게 의외로 중독성이 있어요. 하지만 제한된 시도횟수가 있어 무제한 많이 할 수 없으니 중독될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게임도 하고 소소하게 페이코인도 얻을 수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총 4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가입할 때부터 2개 페이코인 받는 법

     

     

    아래 리워드코드를 입력하면 2개의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코드 H8UXJQY

     

    위 코드로 가입하면 일단 무료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더불어 추가적으로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페이코인 받는 법(매우 중요)

    내가 회원가입을 했다면 회원 가입한 순간 내 리워드코드가 만들어집니다.

    그럼 이제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리워드코드로 가입할 이유가 없어집니다.

    왜냐면 내 리워드코드로 가입하면 친구도 좋고, 나도 좋은 상황이 됩니다.

    게다가 내가 처음 가입한 것이라면 처음에는 무조건 3페이코인이 들어오게 됩니다. 친구는 2페이코인이 들어옵니다. 

    친구 역시 본인이 가입한 후에 다른 사람에게 리워드코드를 공유하면 3페이코인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니 서로 이익이 됩니다. 

     

    내 리워드코드로 가족과 친구를 가입하게 하면 똑같이 나와 가족 모두 무료로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다 

     

    위에서 말한 리워드코드 H8UXJQY 를입력해서 가입했다면 이제는 나만의 리워드코드를 사용해서 가족이나 친구들이 가입할 때 활용하면 됩니다. 

    내 리워드코드 확인하는 방법은 페이코인 앱에서 홈 메뉴 버튼을 누른 후에 나오는 아래 화면에서 친구 추천 옆의 <공유하기>를 탭 하면 됩니다. 

     

    그리고 복사하여 문자 등으로 친구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그럼 친구와 내가 모두 무료로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관련 유용한 글

    골프존 주말 만원에 치고 옴 | 페이코인으로 싸게 치는 법

    편의점 할인 | 페이코인으로 15% 할인받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