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글릿 무료 신발로 걸어보자 | Aglet 스테픈 급 M2E
- 타로이야기
- 2022. 5. 10.
스테픈 신발 하나에 몇백만 원 하고, 초기 진입자는 이미 신발값을 벌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거 이제 시작해도 되나 고민하고 있었다.
왜 스테픈을 빨리 알지 못했나 아쉬워하던 중에 애글릿 출시 소식을 접했다.
아직은 코인의 현금화 등은 구현되지 않았지만, 무료 신발을 준다고 하니 미리 받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무위험 초기진입 그리고 초창기라 여러 가지 부스트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으니 일단 가입해보자.
애글릿 다운로드
애글릿을 일단 가입하고,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해보자. 처음 신발박스를 받을 수 있다.
앱스토어에서 애글릿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회원 가입시 Referral code 입력 부분이 나오면 AQ2VMF를 입력하면 1,000개의 보너스 애글릿을 받을 수 있다.
애글릿 Aglet 추천코드 : AQ2VMF
처음 가입하고 받은 아디다스 신발이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다. 효율이나 이런 것들이 좋은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다.
나중에는 애글릿을 모아서 이런 신발들을 살 수 있나 보다.
초창기니 일단 받아두고 한번 걸어보자.
위의 초대코드로 1,000개의 애글릿을 받고, 최대 50,000 애글릿을 받으면 살 수 있는 신발들이다.
스테픈에 비해 재밌는 요소가 있다.
주변 지도상의 위치까지 걸으면 위와 같이 슈박스(새로운 신발)를 열 수 있게도 하고있다.
에너지 충전소도 있어서 신발의 효율도 높일 수 있다.
새로 생긴 앱이니 사용자가 아직 많지 않고, 이제 애글릿이 코인으로 거래가 된다면 이것도 핫한 M2E가 되지 않을까?
회원가입하고 추천코드 AQ2VMF 넣고 애글릿 모아보자.
한번 오늘은 이걸 사용해서 몇 개 슈박스 열어보는 것을 목표로 걸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