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영화관 추천 | 누워서 볼 수 있는 CGV 모션베드 영화관 후기
- 타로이야기
- 2022. 5. 15.
해운대의 영화관 중에서 전국 최초 누워서 볼 수 있는 영화관인 모션베드 영화관을 다녀왔다.
영화를 누워서 볼 수 있다고? 서로 누워있는 걸 보는 건 좀 이상할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위 아래층이 서로 보이지 않는 구조이다보니 편안하게 볼 수 있었다.
전국 최초 전관 전좌석 모션베드 | 해운대 CGV
모션베드라는 것이 설마 침대수준일거라 생각은 못했는데 이건 침대수준.
밤늦게 영화보는 건 조심해야 할 수도 있다. 그냥 자버릴 수 있다. 실제 코 고는 사람 있다.
층간 높이와 칸막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실제 저기에 누워있으면 위아래가 보이지 않는다.
저렇게 누워서 영화가 보일까 싶을 정도로 수평을 유지하고 있지만 발 높이와 등받이는 각도 조절이 자유롭기 때문에 편리하다.
위와 같은 상태로 보아도 앞에 앞좌석이 시야를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해운대 놀러갔다가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해운대역에 바로 붙어 있는 위치라서 접근성도 매우 우수하다.
해운대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동백섬에서도 가깝고, 파라다이스호텔에서도 가깝다.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에 놀러왔거나 웨스틴조선 호텔이나 그랜드조선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놀러왔을 때도 한번쯤 가볼만한 장소이다.
해운대역 앞쪽 먹자골목길에서 식사도 하고 영화도 보고 해운대에서 물놀이하고, 그리고 광안리에 가서 회센터 회 한접시 먹고 오면 관광코스로 그만이다.
웨스틴조선쪽에서 본 백사장 전경은 롯데 시그니엘 부산쪽 방면이 보인다.
웨스틴조선호텔의 야경은 언제봐도 멋지다. 비록 호텔 자체는 오래되었지만 관리는 상당히 잘 되어있는 편이다.
모션베드 극장 가격 | 할인 받는 방법
모션베드는 일반 영화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모션베드 영화관 가격은 1만 5천원이다.
결제시에 토스로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토스 최초 결제에만 해당하는 것이니 만약 할인 받지 않았다면 토스 사용을 권한다.
영화 가격 15,000원, 조조로 볼 경우 11,000원
할인혜택은 토스로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이 경우 즉시 계좌로 5천원을 받을 수 있으니 혜자 혜택이다.
그러니 혹 2인 이상 보게 된다면 둘이 각자 나누어서 토스로 결제하면 각각 5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