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애플 교육할인 M2 맥북에어 하나 사볼까?

    2024년에도 애플은 대학생과 교사 그리고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합니다. 바로 애플의 교육 할인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애플 교육할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성비 최강 맥북 후기 : 140만원대 맥 영상편집 장점

    저는 3년 전 M1 맥북 첫 출시했을 때 맥북을 구매했는데요, 가성비 최강 맥북 구매 이용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맥북을 구매하기 전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사용해

    grats.co.kr

     

    평소에 140만원대 맥북을 애플 교육할인 시기에는 여기에서 2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 교육 할인은 학생과 교직원이 애플의 다양한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연초 1월4일 부터 3월13일까지 진행합니다. 

    2024 애플 교육 할인이란?

    애플 교육 할인은 대학생, 대학원생, 대학교 교직원, 그리고 학교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맥북, 아이패드, 아이맥 등 애플의 주요 제품들을 정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 일정 : 2024년 1월 4일 ~ 3월 13일
    • 프로모션 제품 :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맥미니, 아이맥, 아이패드 10세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프로 11형 및 12.9형
    • 아이패드 미니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

    애플 펜슬, 에어팟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추가금을 통해 더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 등의 액세서리 및 보증 서비스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애플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애플 교육 스토어는 일반 애플 스토어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학생이나 교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UNiDAYS에서  학생 또는 교직원 신분을 인증하면 됩니다. 위의 홈페이지에서 절차에 따라서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교육 할인 프로그램은 학습과 교육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특히 기술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현대 교육 환경에서, 애플 제품은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이나 교직원이시라면 이 기회를 활용하여 애플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술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맥, 맥북 외장하드로 타임머신 백업

    아이폰 데이터 백업, 복원, 그리고 중고거래 전 공장초기화 방법

    애플워치7 추천 하는 이유 vs 애플워치8 | 2023 최고 가성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