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언팩 - 삼성 가우스 AI 탑재 | 가격 사전예약 정보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시리즈인 갤럭시 S24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애플 아이폰에만 관심 있었는데 이번 갤럭시 S24는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 된 삼성폰입니다. 갤럭시에 삼성의 가우스 AI가 탑재된다고 하는데 얼마만큼의 기술적 진보가 이루어질지 궁금하고 한편으로 기대됩니다. 아래의 글은 현재까지 나온 루머를 바탕으로 구성한 것이고, 실제 제품은 1월 18일 발표 때 구체화 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24 언팩 - 삼성 가우스 AI

    디자인과 디스플레이의 변화

    갤럭시 S24 시리즈는 6.2인치, 6.7인치, 6.8인치의 세 가지 크기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24 언팩 - 삼성 가우스 AI

    이번 시리즈는 전작 대비 더 커진 화면 크기와 함께 디자인에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울트라 모델은 평면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변경될 것으로 예상되며, 베젤이 더 얇아져 화면을 볼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질 것입니다.

     

     

    소재와 내구성의 개선

    S24 울트라 모델에는 티타늄 소재가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상위 모델인 울트라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내구성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머지 모델에는 강화된 아머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될 것으로 보여, 전반적으로 강화된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칩셋과 성능

    S24 울트라에는 스냅드래곤 8 3세대 칩셋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나머지 모델에는 엑시노스 2400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카메라 기술의 진보

    특히 주목할 점은 카메라 기술의 개선입니다. S24 울트라는 개선된 화소 센서와 강력한 망원 카메라를 탑재할 예정으로, 사진 품질의 혁신적인 개선이 예상됩니다.

     

     

    AI 기능의 도입 : 실시간 통화 번역

    갤럭시 S24 시리즈는 AI 기능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적 개선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주요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그중에 실시간 통화번역 기능은 매우 기대되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사진 편집 시에 배경을 그려주거나 하늘에 구름을 그려주거나, 사물을 삭제해 주는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런 기능들은 이미 어도비 firefly나 sensei, 달리 아웃페인팅, 스테이블티퓨전 등에서도 구현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 크게 와닿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핸드폰에 온디바이스 형태로 구현된다면 오히려 더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달리 아웃페인팅
    이 배경을 인공지능이 상상으로 그려준다고?

     

    이런 기술의 배경이 되는 것은 바로 삼성의 가우스 AI입니다. 

    삼성이 선보이는 이 기술이 기존에 있는 것과 비교할 때 얼마나 개선이 될지 기대해봅시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중요한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AI 기능의 강화는 이번 시리즈의 큰 특징으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과 개선된 성능으로 갤럭시 S24는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격 예상 : 가격 동결?

    S24 : 115만 5천원(256기가) , 129만 8천원(512기가)

    S24+ : 135만 3천원(256기가), 149만 6천원(512기가)

    S24 울트라 : 169만 8천원(256기가), 184만 1400원(512기가)

     

     

    사용자들은 갤럭시 S24 언팩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모든 새로운 기능과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성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곧 열릴 언팩 이벤트에 주목해 주세요! 이번 시리즈가 얼마나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큽니다.

     

    S24 사전예약 바로가기 | 할인과 사은품 혜택

    사전예약일은 1월 19일입니다. 1월 18일 언팩행사 이후에 바로 할 수 있어요. 

     

    갤럭시 S24 사전예약 알림

     

     

     

    갤럭시 S24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S24 사전예약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이번 갤럭시 S24의 경우 기존 아이폰 이용자도 관심을 많이 가질 정도로 관심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갤럭시 S24에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통화내용을 실

    grats.co.kr

     

    갤럭시 통화녹음 불법? 통화중 녹음 불법 법안발의

    갤럭시 테블릿 초기화 하는 방법 | 교육용 태블릿 공장초기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