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주말 만원에 치고 옴 | 페이코인으로 싸게 치는 법

    골프존 가격은 골프존파크 투비젼플러스 서울 지역 기준으로 평일 저녁 22,000원, 주말 저녁 24,000원입니다. 강남지역은 여기에서 1천 원에서 5천 원 정도 더 비싼 편입니다. 가장 비싼 곳은 2만 9천 원까지 봤네요. 그런데 주말에 1만 원에 치고 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만원에 칠 수 있을까요?

     

    골프존-만원-페이코인-썸네일
    골프존 만원에 치기

     

    할인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전에 치게 되면 2만 원 정도에 칠 수 있습니다. 특정 요일 오전(예를 들어 월요일)은 더 저렴합니다. 여기에 현금결제를 하는 경우 몇천 원 할인해주기도 합니다. 

     

    이번에 저는 주말 오전 2만원인 곳에 다녀왔는데 투비전플러스 기계이고 최신 시설이었습니다. 페이코인이 주말 50% 할인과 동시에 최대 1만 원 까지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한번 결제를 해봤습니다. 

     

    2만 원에서 50% 할인받아서 1만 원을 할인받았습니다. 1만 원에 해당하는 페이코인은 7.63개입니다. 페이코인의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동반자들이 똑 같이 결제를 해도 서로 결제되는 코인의 수가 다릅니다. 

     

    1 페이코인 가격 = 1300~1400원

    만약 페이코인의 가격이 1300원이라면 7.7개의 코인이 비용으로 차감됩니다. 

    1400원이라면 7.14개의 코인이 비용으로 차감됩니다. 

     

    페이코인-가격
    페이코인 가격

     

    위에서 보듯이 페이코인의 가격은 쭉 올라가고 있었네요. 사실 지금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결제를 했지만 만약 1000원도 안 되는 시점이라면 페이코인으로 결제하기보다는 가격 상승 때까지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기는 하네요. 

     

    페이코인 가입하고 충전하는 방법

     

     

    페이코인을 가입하면 신입회원들에게는 2 페이코인을 줍니다. 2600원~2800원 정도 되는 금액입니다. 

    신입회원 무료 2페이코인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 시에 리워드코드  H8UXJQY 를 입력해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앱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페이코인은 다양한 행사가 많아서 이것저것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 페이코인을 주기도 하는데, 아주 작은 수치라서 의미는 없지만 심심풀이로 할 만 합니다. 
    그런데 페이코인의 장점은 바로 모든 편의점에서 할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그런데 처음 받은 2페이코인으로는 골프존에서 결제를 할 수 없으니 페이코인을 거래소에서 사서 내 페이코인 앱에 있는 지갑으로 보내야 합니다. 지갑의 주소는 앱의 더보기를 탭 한 후에 맨 위의 설정 톱니바퀴를 탭 하면 Wallet주소가 나옵니다. 

     

    페이코인-지갑-주소-확인하는-방법
    페이코인 지갑주소

     

    위의 지갑주소로 코인원에서 구매한 PCI를 전송하면 충전이 됩니다. 페이코인은 업비트에서는 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지만 코인원에서는 현금으로도 살 수 있기 때문에 코인원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로 사게되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조건에 따라서는 1만 원 신규회원 입금도 되니 참고하세요.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퍼팅 공식 | 스크린골프 할인 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