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출시일 11월 21일 |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작품 추천

    2021년 11월 21일 드디어 출시합니다. 가격은 9천9백원으로 넷플릭스 대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제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볼만한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넷플릭스만 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디즈니플러스로 넘어갈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 한달 체험 무료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종류 

    월 9천 9백원 요금제 하나만 존재합니다. 이것으로 모든 콘텐츠를 4K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색입니다. 1년 연간결제를 하면 9만 9천원이니 2개월은 공짜나 다름없는 가격이네요. 

     

    마블

     

    4K를 지원하는 넷플릭스의 가격은 월 14,500원이라는 점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 것이지요. 

     

    그럼 여기서 궁금한 것이 넷플릭스는 동시접속 2명 혹은 4명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디즈니플러스는 도대체 9천 9백원으로 몇 명이 함께 볼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디즈니요금제는 4명이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혜자스러운 가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엄마, 아빠, 형, 동생 모두가 같이 볼 수 있네요. 

     

     

    한달은 무료 but

    계정당 한달은 무료 체험기간을 주니 처음 출시하면 일단 무료체험 부터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4인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넷플릭스에서 이사가고 싶은 사람들도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넷플릭스와 다르게 추가 요금이 붙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바로 선택형 추가과금서비스 <프리미어 액세스> 라는 것인데요. 이것은 일정하게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극장에서 제공하는 디즈니 영화를 집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하는 요금제입니다. 어찌보면 좋은거 같기도 하지만 넷플릭스에 없는 추가 금액 결제를 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망설일 수도 있겠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비교

     

     

    해외에서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를 모두 보고 있는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경우 끌리는 성인드라마나 잔인하고 폭력적인 작품들이 많은 반면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어린이들 중심의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게 볼만한 콘텐츠를 더 많이 즐긴다면 디즈니플러스로 갈아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볼만한 작품 추천

     

     

    디즈니가 소유하고 있는 콘텐츠가 마블, 픽사, 스타워즈, ABC, 심슨, ESPN, 그리고 20세기 폭스, 내셔널 지오그래픽까지 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콘텐츠 왕국이라는 점에서 볼만한 프로그램이 많이 있겠지요? 

     

    스타워즈의 실사버전 만달로리안 시즌1, 2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만달로리안

     

    그리고 완다비전은 올해 1월부터 방영된 슈퍼히어로 시리즈 중 하나로 마블 팬들을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완다비전

    완다비전과 같은 프로도 전체 한글자막 지원이 이미 해외에서도 완료가된 상황입니다. 

    마블의 로키 작품도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왓이프 what if 만약에 이랬다면이라는 의미로 과거에 있던던 일에 대해서 가상의 상황을 가정해서 일어날 법한 일에 대해서 나오는 것이라 마블 시리즈의 다른 스토리 전개상황을 추정해서 보여주는 것으로 재미가 있습니다. 단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재미있어보이는 것을 골라 짧게 볼만한 프로라고 볼 수 있습니다. 

     

    what if

     

    마블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픽사의 작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개봉한 루카 LUCA도 보이네요.

     

    픽사

     

    정말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작품들이 많네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디즈니 오리지널 작품들도 기대감 뿜뿜입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딱 봐도 아이들이 볼만한 것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만한 것들을 나열해봤는데 해외 기사로 보는 Top 60은 아래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당장 볼만한 60개 작품들이니 한번 훓어보세요. 

     

    The 60 Best Movies to Watch on Disney Plus Right Now

    Our list of the best movies on Disney Plus includes classics like Moana and The Little Mermaid, new films like Avengers: Endgame, and more.

    collider.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애플 TV+ 국내 정발 11월 4일 | 실시간 TV 시청도 가능해진다

    폴로 직구하는 방법 | 프리미엄 아울렛보다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아이폰 13 출시일 | 핸드폰 구입시 호갱되지 않는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