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비전프로 500만원 성능 현존 최강 | 정식발매전 최종

    애플의 새로운 제품인 '비전 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살 수 없는 상황이지만 미국 현지 발매가 되었고, 일부 유튜버들은 미국에서 제품을 시연한 후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실제 체험한 사람들의 리뷰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애플 비전프로의 기능과 세부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전프로 첫 세팅 : 귀모양, 두상, 그리고 맞춤형 렌즈

    애플의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에서 얼굴의 형태를 저잗하는 것과 에어팟 공간음향 설정할 때 자신의 귀 모양과 두상을 체크하는 것 기억나시나요? 에어팟의 이런 과정에 애플 사용자는 익숙합니다. 그런데 이런 경험은 바로 비전프로에 그대로 적용되어 자신의 머리와 귀 모양 정보를 비전 프로에 자동으로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 비전 프로는 자동으로 렌즈 크기를 측정하여 맞춤형 렌즈 부품을 준비합니다. 원시, 근시, 난시 모두 최적의 렌즈가 맞춤형으로 셋업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은 뒤쪽 밴드를 조절하여 착용하며, 오른쪽에 있는 다이얼로 길이를 조절합니다.

     

    외장 배터리

    비전프로는 외장 배터리와 선으로 연결이됩니다. 배터리가 헤드셋에 자체 포함되는 오큘러스와 다른 점입니다. 오큘러스는 그래서 많이 무거웠지요. 비전프로의 배터리는 알루미늄 재질이며, 최대 2시간 지속됩니다. 기기의 앞쪽은 지문 방지를 위해 매끈한 유리 재질이고, 본체는 무광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런 외장배터리 덕에 비전 프로의 가벼운 무게가 상당히 장점이됩니다. 하지만 너무 가볍지 않는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게 합니다.

     

     

    첫 착용 후 Hello world

    비전 프로를 착용한 후, 사용자는 오른쪽 크라운을 눌러 기기를 활성화합니다. 화면에는 애플 비전 프로 아이콘이 표시되며, 이후에는 눈동자와 손동작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해상도는 매우 높고, 화면은 몰입감이 뛰어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사용자의 눈동자가 바라보는 부분만 고해상도로 렌더링하여 현실감을 높입니다.

     

    현실 화면에 아이콘들이 이렇게 딱~!

    이걸 손으로 다 클릭할 수 있고 시선이 어떤 것을 보고 있는지도 미리 추적해서 빠른 반응을 합니다. 

     

    텍스트나 사진은 화질이 최고 수준으로 눈앞에 펼쳐줍니다. 

     

    3D 동영상 최고 수준

    3D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비전프로로 공개된 생일 파티 영상은 정말 입체적인 경험의 수준이 과거 어떤 것보다 현실감이 높았다고합니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비전 프로는 공간감이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발열 문제에 대해서는, 기기는 공기 순환을 통해 발열을 최소화합니다.

     

    페이스타임

    페이스타임은 이런 분위기로 통화할 수 있고 입체적인 사람의 모양으로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바로 눈앞에 보는 듯한 느낌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명상 프로그램

    내 눈 앞에 연꽃잎과 같은 형태의 꽃무니가 나타나다가 꽃잎만 남고 주변을 검정색으로 변하고, 여기에 차분한 음악효과는 명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와 이렇게 보니 정말 체험하고 싶어지는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애플 비전프로 가격 주문방법 >>>>>> 사전예약

     

    애플비전프로는 현재 500만원 이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월에 발매가 되고 현재는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https://www.apple.com/shop/buy-vision/apple-vision-pro

     

    Buy Apple Vision Pro

    Got a question about Apple Vision Pro? Ask a Specialist via chat, phone, or Sign Language Support. You can also shop with a Specialist over video.

    www.apple.com

     

    애플 비전프로 | 어나더레벨

    이 제품이 현재 시장에 있는 다른 VR이나 AR 기기들보다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합니다. 실제 경험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이미 게임체인저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2월에 출시되면 구매해야 할지, 말지 고민이 생길것 같네요. 

    이것도 한국에 언제 출시될지도 궁금하긴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